프로야구
한국시리즈 티켓보다,
아이돌 그룹
콘써트 티켓보다,
더 구하기 힘든 표가 있으니...

예매 시작과 동시에
싸이트는 접속불가 먹통이 되고
재접속에 새로고침만 수십번
그러는 사이,
불과 몇 분만에 매진...

어린 시절,
부모 속깨나 썩였던
앞집 철수 놈을
단번에 효자로 둔갑시킨
바로 그 티켓 !!!

웃돈을 주고서라도
끝내 표를 구하지 못한 난,
졸지에 용서받지 못할
천하의 불효를 저지르고 말았다.

2020년 추석.
대한민국을 들었다 놓은 단 한사람.

올해는
예매도 필요없었다.
덕분에
티켓비용도 아낄 수 있었다.
세종문화회관이나
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까지
가지 않아도 되었다.

시간맞춰 TV만 틀면 되니까

대한민국의
모든 아들 딸들을
효자 효녀로 만들어준
고마운 사람

실제 콘써트처럼
다시보기도 할 수 없으니
온국민의 눈과 귀가
TV 화면을 뚫을 기세였단다.

54년 관록에
가황이란 칭호가 붙고
70넘은 나이는
단지 숫자에 불과한 듯

무대를 즐기고
흥을 돋구는 모습에
작은 존경심을 보이고 싶지만
달리 방법이 없네.

2020
한가위 대기획
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!

비록 공연실황은 다시 볼 수 없지만
8월에 발표한 2020 신곡 아홉이야기로 대신...

https://m.youtube.com/playlist?list=PLn7Px0UPNv9YEFiDuU-ibtPYSiSiYMCOn

Posted by 지상의 왕자
: